본문 바로가기

연예

배정남 나이 키 부모 대학 할머니 개 마르코 등 정리 합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가장 핫한 배우는 누구라고 생각을 하시나요? 전 개인적으로 일요일 저녁 SBS에서 방송하는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는 배우 배정남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이유는 필자가 좋아하는 배우이기도 하지만 작은 키에 당당히 모델로써 성공을 하고 모델로써는 불가능 할 줄 알았던 사람들의 관념을 보란듯 뒤엎었던 결과를 만든 짐념 때문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배정남의 모든것 배정남 나이 키 부모 대학 할머니 개 마르코 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배정남 나이 키


먼저 배정남는 올해 1983년생으로 한국나이로 36세 입니다. 해가 바뀌면 37세가 되겠네요. 또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키 입니다. 프로필 상으로 177Cm라고 나와 있는데요. 


프로필 사이즈가 실제 키보다 조금더 큰것을 감안 한다면 모델로써는 상당히 단신의 키라 말할 수 있습니다.



배정남 부모 할머니


방송에서도 수차례 밝혔듯이 배정남은 홀 할머니 밑에서 유년기와 학창 시절을 보냈습니다.  한 방송에서는 군대 입대하러 가는 길에 할머니가 위독 하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는 고향인 부산으로 급히 내려 갔다고 했는데요. 


당시 할머니는 손자를 보고 눈을 감겠다는 의지로 배정남이 할머니 곁에 도착하자마자 운명을 다 하였다고 말 했습니다. 서글픈 사연이죠?


어린 시절 부모님의 이혼으로 할머니 밑에서 자라난 배정남은 방송에서 부모님에 대한 언급은 거의 하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알 수 없으나 아마 잦은 왕래가 없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배정남 대학


가난한 유년시절은 보낸 배정남은 진학 시기인 고3 수능을 마치고 4~5 개정도의 대학에 지원 하였습니다. 하지만 당연히(?) 낙방을 하였는데, 마침 한개의 대학의 자퇴생이 생기며 입학을 할 기회가 생겼습니다. 




하지만 당시 262만원의 등록금을 내야 하는 형편에 돈을 구 할때가 없었습니다. 근처 친적들도 외면했던 등록금을 같이 일하던 친구가 빌려줘 대학에 진학을 할 수 있었다고 방송에서 고백을 했는데요. 아직 까지도 그 친구와는 친하게 지낸다고 하네요.


배정남 마르코


아마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고 또 외곡된 사항을 진실로 받아들이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2009년 마르코와 배정남은 클럽에서 난투극을 벌렸다고 소문이 무성한데요. 


실제로 배정남은 라디오 스타에서 배정남은 마르코와 아무런 접촉이 없었으며 단지 마르코의 지인이 배정남을 때린 후 도주를 하였는데요. 가짜 동영상이 인터넷에 퍼지며 배정남 본인이 한 동안 구설수에 시달리게 되었습니다.



배정남 개

배정남의 개는 도베르만 입니다. 암컷 강아지라고 하는데요. 방송에서 보시면 덩치는 아주큰 개인데 하는 행동은 아직도 새끼 강아지 처럼 행동 한다네요. 그래서 더 귀여운 모습으로 방송에 나오는것 이라 생각이 됩니다.


배정남 나이 키 부모 대학 할머니 개 마르코등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알면 알수록 까면 깔수록 매력적인 남자 배정남이라는 배우의 성장은 어디까지 갈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