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판사판 연우진 나이 키 이상형 학력 본명 정리

안녕하세요 많은 새로운 드라마들이 출시가 되고 있는 요즘 어떤 드라마를 챙겨 봐야하나 하고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꽤 있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저 역시 새로이 하는 드라마 어떤 것을 볼까 고민을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얼마전 새로 시작한 드라마 이판사판 남자 주연을 맡은 배우 연우진 나이 키 이상형 학력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연우진은 귀엽지만 잘생긴 얼굴에 훤칠한 키가 매력적인 배우 입니다. 연우진은 1984년생 즉 한국나이로 34살입니다. 해가 바뀌면 35이 되겠네요. 그리고 본명은 김봉회 입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 출연해서 본명을 밝혔는데요 당시 많은 출연자들이 웃고 떠들었건 기억이 납니다.



연기자로 입문하게 된 계기는 과거 학창시절 영화감상 동아리 에서 수많은 영화들을 접하면서 부터 입니다. 인터뷰 당시 본인은 건축가가 되는게 꿈이라고 밝혔으며 세종대학교 건축학과에 까지 진학을 하였으나 배우에 대한 열정 그리고 배우에 대한 끊임 없는 노력 끝에 지금은 남부럽지 않은 남자 배우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배우 연우진이 본격적으로 연기자 시작을 알린 작품은 독립영화 느낌이 나는 친구사이에서 주연을 맡고 나서 부터 입니다. 동성애자 연기를 군더더기 없이 하였는데요 그 영화 출연을 계기로 드라마 오작교 형제들. 연애말고 또 결혼 등에 출연해 본인의 가치를 더욱더 올렸습니다. 제가 봐도 연기는 참 잘한다고 생각이 되더라고요. 



연우진이 예전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해서 본인의 이상형은 정유미씨 라고 밝혔는데요 아무래도 당시 같은 작품에 출연하는 여자 배우라서 그렇게 말한듯 하지만 정말 본인의 이상형일 수 도 있다 생각이 됩니다. 정유미씨는 그만큼 매력적인 여자 배우 이니깐요



이상 이판사판 연우진 나이 키 이상형 학력 본명 알아보았습니다. 처음 연우진씨를 접한 드라마가 오작교 형제들 입니다. 너무 재미있게 보았고 철없는 막내 역활을 아주 잘 소화 해냈습니다. 또 보통의 연애라는 단막 드라마를 보고 많은 여운이 남았는데요 앞으로도 계속 쭉 보고 싶은 배우 연우진 잘 됬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