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많은 사람들이 패션 혹은 필요에 의해서 손목 시계 착용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남자의 경우 몸에 걸칠 수 있는 악세사리 중 가장 중요하게 생각을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어떤 시계가 인기가 있는지 남자 시계 브랜드 순위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IWC
엄청난 고가의 명품 브랜드 시계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흠모하고 또 갖고 싶어하는데요 140년 전통의 스위스 시계 입니다. 가격은 뭐 몇천만원대의 고가 인데요. 부자집의 결혼 예물로 그나마 저렴한 시계가 4천5백만원이라 하니 정말 엄청난 가격 입니다.
세이코
아마 가장 많은 남자들이 애용하고 또 구입하는 시계가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엄청나게 많은 모델이 있는 세이코는 정말 폭넓게 가격대가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과거 젊은 사람들에게 시계하면 세이코 라는 인식이 있었는데요 20~30만원대에서 고가는 100만원 이상하는 시계도 있습니다.
시중에는 어마어마하게 많은 시계 브랜드가 있습니다. 브랜드에 따라서 혹은 모델에 따라서 가격역시 천차 만별로 나누어 지게 되는데요. 꼭 저렴하다 해서 비싸다고 해서 인기가 많고 많이 판매 되는 것은 아닙니다.
보스
고가의 시계는 아니지만 고가와 중저가의 시계 브랜드 중 하나 입니다. 백화점의 1층에 입점이 되어 있으며 남자 다움과 남성미를 강조하는 브랜드인 만큼 남성적인 디자인이 눈에 띄는데요 하지만 요즘 세밀한 디자인의 모델도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가격대는 100만원 언저리에 형성이 되어 있으며 저렴한 것은 50만원 미만도 있습니다.
태그호이어
아마 티비 광고에서 많이 보셨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iwc만큼 비싸지는 않으나 고가의 시계 브랜드 입니다. 스포츠 스타들을 전속 모델로 쓸만큼 남성적이 이미지가 강한 브랜드 인데요. 아마 결혼 예물로도 많이 선택을 하는 시계 입니다.
오메가
전 세계 적으로 가장 유명한 시계 브랜드중 하나가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시계의 모델도 상당히 다양하며 또 가격대도 다양하게 형성이 되어 있는데요 아마 시계를 조금 좋아하시는 분들 중 오메가 시계를 모르시는 분들은 없는데요 그만큼 인지도와 인기가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남자 시계 브랜드 순위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소개한 5가지 외에도 많은 종류의 시계가 있으나 시계만 전문적으로 만드는 브랜드 중 위에 소개한 브랜드가 가장 인기가 있고 많이 찾는 브랜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