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상민 빚진 이유 채권자 알아볼게요

안녕하세요. 요즘 주말이면 가장 핫한 예능은 아마 미운우리새끼가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노총각들의 일상들을 보는 재미가 쏠쏠 한데요 그 중에서 단연 이상민씨의 인기가 독보적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상민 빚진 이유 채권자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이상민은 과거 룰라의 멤버 였습니다. 90년대 너무나도 잘나가는 그룹이였는데요. 과거 케이블 티비에서 방송된 두려움을 느끼는 어른들에게 라는 주제로 강연을 했는데요. 그 강연에서 룰라 2집 날개잃은 천사가 무려 197만장이 팔렸다고 했습니다. 당시 약 84억이라는 돈을 벌었는데요. 지금으로 따지면 100억 이상이겠죠?



하지만 너무 많은 부는 이상민에게 독으로 다가왔습니다. 많은 돈을 가진 이상민에게 주위에서는 끊임없이 투자와 사업을 할 것을 권유 했고 당시 갑작스럽게 부자가 된 이상민은 각종 투자를 하고 또 사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준비되지 않는 사람에게는 실패 뿐이라 했던가요. 거듭된 사업의 실패로 전재산을 탕진하고 수중에는 한푼없이 거액의 빚만 69억이 남게 되었습니다. 당시 이상민의 회상으로는 20에는 본인에게 틀렸다라고 말하는 사람이 없었으며 30대 때에는 자신은 인간이 아니였다고 말하였습니다.



또 이상민은 수중에 돈이 없고 망하고 나니 인간보다 못한놈 사기꾼 같은놈 그러한 모욕이 섞인 수모를 들었다고 합니다. 이어 이상민은 이러한 수치스러운 상황이 금방 끝날줄 알았으나 10년이상 지속이 되었다며 눈물 섞인 고백을 하였습니다.



이상민 채권자는 한사람이 아닌 여러 사람 입니다. 하지만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채권자는 한때 사는게 정말 힘들어 이상민에게 찾아가 하소연을 하였고 이상민 역시 채무자로써 힘들었을 테지만 채권자에게 끝까지 본인이 책임을 지겠다라고 말 함으로써 당시 채권자가 힘을 얻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은 채권자 이상민 모두 상황이 조금은 나아졌다고 합니다. 그 계기로 채권자 채무자의 관계이지만 남자들의 사이가 더욱 돈독해 졌다고 합니다.



이상민 빚진 이유 채권자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재기의 아이콘 불멸의 연예인등 각종 좋은 수식어들이 이상민 앞에 붙습니다. 그 만큼 힘든 상황을 잘 이겨내 이자리 까지 왔습니다. 그러한 이상민을 보면 응원하고 싶은 생각이 드는것은 저 뿐만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