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sky 캐슬 이태란 나이 결혼 논란 데뷔 20대 얼굴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요즘 가장 핫하고 또 재미있는 드라마가 어떤 드라마라고 생각을 하시나요? 드라마에 별 흥미가 없고 좋아하지도 않던 제가 요즘 너무나 기다려지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그 드라마는 바로 JTBC에서 방송하는 금토 드라마 sky 캐슬인데요. 첫회를 보자마자 바로 2회가 기다려지는 저 에게는 바로 그런 드라마 입니다.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네요.


sky 캐슬에는 톡특한 캐릭터를 연기하는 배우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오늘은 드라마의 주인공들 중 가장 정상인에 가깝게 나오는 인물인

이태란 나이 결혼 논란 20대 얼굴 데뷔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태란 나이 결혼


극중 우주의 엄마로 출연을 하는 이태란의 실제 나이는 1975년 5월6일생 우리나라 나이로 44살 입니다. 믿어지시나요? 




또 배우 이태란은 2014년 3월 동갑의 벤처기업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당시 KBS2에서 방영한 왕가네 식구들이 끝나고 결혼소식을 전했는데요. 기독교식 결혼으로 비공개로 치루어 졌다고 합니다.



이태란 논란


아마 아시는 분들은 아실거라 생각이 됩니다. 과거 이태란은 구설수에 휘말린 적이 있습니다. 그 구설수란 바로 성관계 동영상인데요. 과거 이태란은 자신의 매너저와 연인관계 였습니다. 연인 관계에서 성관계는 당연(?)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둘은 헤어지고 전 매니저가 이태란과의 성관계 동영상을 가지고 있다고 협박을 했다고 합니다. 당시 이태라는 너무 두렵고 또 초조 했다고 했는데요. 자신이 먼저 이러한 상황을 고백하지 않으면 영원히 벗어 나지 못할것 같아 언론에 알렸다고 합니다. 그 후 매니저는 구속 되었다고 하네요.



이태란 20대 얼굴 데뷔


1997년 SBS 탤런트에서 상을 수상하며 데뷔 하였습니다. 당시 25살이 나이였습니다. 형제의 강이라는 드라마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리기 시작 하였는데요. 




당시 SBS 최고의 히트작인 순풍산분인과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스타덤에 오르도 했습니다. 당시 20대의 이태란 최고의 전성기라 말할 수 있는데요. 아마 당시 순풍산부인과에 출연했던 사람들은 대부분 스타덤에 올랐다고 볼 수 있겠네요.



영화배우로는 딱히 성공을 거두지는 못했으나 대중들이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드라마에서 성공가도를 달렸는데요. 이태란이 출연한 드라마중 가장 유명한 드라마가 아마 노란 손수건 또 소문난 칠공주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이상 sky 캐슬 이태란 나이 결혼 논란 데뷔 20대 얼굴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알면 알수록 나이가 들면 들수록 더욱더 매력을 더해만 가는 배우 이태란 연기하는 모습도 너무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