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혜리 류준열 상견례 임신설 토니 결별 알아볼게요

안녕하세요. 요즘 선남선녀 연예인 커플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같은 업계에서 종사를 하다보니 부딪힐 일도 많이 있고 연기를 하다보면 자연스레 가까워지게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선남선녀 커플중 한 커플인 혜리 류준열 상견례 임신설 토니 결별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류준열 혜리는 연예계 대표적인 러블리 커플 입니다. 두 사람은 과거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호흡을 맞췄습니다. 드라마 출연을 계기로 가까워진 두 사람은 오빠 동생으로 지내오다 얼마전 연인 관계로 발전 하였습니다.



1986년생인 류준열과 1994년생인 혜리의 나이차는 8살 입니다. 열애 사실이 밝혀진 후 류준열 혜리 두사람은 벌써 상견례까지 마쳤으며 2017년 올해 결혼을 할 것이다라는 소문이 도는데요. 그 이유는 혹시 혜리 임신설 때문이 아닌가 하는 추측도 일각에서는 하고 있습니다. 소속사에서는 사실 무근이라 밝혔습니다만 소속사의 인터뷰를 그대로 믿을 수는 없겠죠?




걸스데이 소속의 혜리는 과거 HOT 멤버인 토니안과 연인 관계 였습니다. 토니안의 나이가 1978년생 이니 1994년생 혜리와 무려 16살 차이가 났는데요 하지만 두 사람의 관계는 오래 지속되지 않고 결별을 맞이 하였는데요 결별의 이유는 뭐 각자 바쁜 스케줄로 인한 대중을 의식한 이유 였습니다.



물오른 연기력으로 스타 반열에 오른 류준열과 응답하라 1988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에서 이름을 알려 지금은 엄청난 인지도를 자랑하는 걸스데이 혜리 두사람의 만남 만으로 이슈를 불러 일이키는데요 다시봐도 선남선녀 커플 입니다.



혜리 류준열 상견례 임신설 토니 결별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선남선녀 커플을 볼때면 너무나 좋아보이긴 하지만 이렇게 잘어울리는 두사람은 거의 없었던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아무조록 아름다운 만남을 이어가시고 결혼까지 이어졌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